[이뉴스투데이] 유병철 기자 = 키움증권이 창립 10주년을 기념, 온라인 증권방송 채널K에서 특별 방송을 실시한다.

키움증권(대표 권용원)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증권방송 채널K에서 국내 유명 자산운용사 대표 및 펀드매니저를 초청, 금년 경제 전망 및 투자전략을 듣는 특별 방송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매주 1회 방영될 예정이며 첫 번째 방송은 3일 오후 3시 30분에 이채원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부사장이 출연해 ‘가치투자 관점에서 바라본 자산운용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서 11일에는 김광진 동부자산운용 투자전략본부장, 18일에는 장인환 KTB자산운용 대표, 23일에는 황성택 트러스톤자산운용 대표가 출연한다.

금번 방송은 네이버 증권 섹션 및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곰TV를 통해서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며 녹화방송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한편, 3일 첫 방송에 출연하는 이채원 부사장은 현재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부사장 및 최고운용책임자이며, 2000년 4월부터 2010년 1월까지 누적수익률 697%를 달성 하였다. 2007, 2008년에는 ‘10년 투자펀드’가 각종 부분에서 우수 펀드로 선정된 바 있다.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