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짬장정육상회     ©박병화

불경기 앞에서 창업결심의 끈을 잡고 놓기를 반복했던 지난해. 올해에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창업준비에 돌입하지만, 창업비용과 함께 고민 중인 것은 창업아이템이다.
 
다양한 외식창업아이템 속에서 역시 관심이 가는 쪽은 고깃집창업이지만, 어떤 종류를 해야 할지 가닥이 잡히지 않는다. 저렴하고 부담 없는 외식메뉴 1위로 꼽히는 돼지고기와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매니아층이 두터운 소고기 중 어떤 아이템을 선택해야 할지 머릿속은 복잡하다.
 
돼지고기전문점과 소고기전문점 둘 다 놓치기 싫다면, 방법은 하나. 이 두 가지 종류의 고기메뉴를 한 곳에서 취급하는 고깃집전문점을 선택하면 그만이다. 돼지고기전문점과 소고기전문점을 두고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짬장정육상회(http://www.jjamjang.co.kr)를 주목하자.
 
이 곳은 삼겹살전문점, 소고기전문점처럼 한가지의 고기만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닌 삼겹살, 갈매기살, 목살, 불탄돼지고기 등 돼지고기류와 토시살, 송안창살, 차돌박이, 갈비상 등 소고기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깃집 프랜차이즈다.
 
매콤한 불탄소스, 상큼한 짬장소스, 고소한 허브소금 등 이 집만의 특제소스와 냉면이 아닌 시원한 국수로 입가심 하는 것도 독특하지만 넉넉한 양과 더불어 가격 또한 부담이 없어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들이 이 곳을 찾고 있다.
 
짬장정육상회는 리뉴얼창업 브랜드로도 명성이 높다. 리뉴얼창업이란 기존에 점포를 운영하던 매장뿐만 아니라 신규로 점포를 인수한 매장을 업종변환하는 창업이다.
 
이 곳은 전 매장의 70% 이상이 리뉴얼창업 매장이며, 최소비용 대비 최대효과를 목표로 매장 오픈을 진행하고 있어 생계형창업자 및 소자본창업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 입지에 따른 맞춤메뉴구성 및 가격구성제로 성공창업신화를 이어가고 있으며, 복합메뉴 구성의 차별화로 소액창업, 소자본창업자들의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문의: 1600-1942)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