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렁탕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http://www.hanchon.kr)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30년 전통의 ‘정직한 맛’을 선물세트로 출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촌이 준비한 선물세트는 총 4가지로 한촌알뜰세트, 한촌미소세트, 왕돼지갈비세트, LA갈비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한촌알뜰세트는 가족끼리 연휴 동안 편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도록 양념불고기와 한우사골 육수로 준비했다. 한촌미소세트는 한촌알뜰세트 구성에 맛깔스러운 한촌꼬리찜이 추가했다.
 
왕돼지갈비세트는 왕돼지갈비 6대와 한우사골육수를 함께 즐길 수 있어 한촌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꼽힌다. 대나무 잎을 함께 말아 한촌 고유의 양념에 재워 돼지 특유의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 점이 특징.
 
LA갈비세트는 LA갈비 한 종류만 들어있는 세트와 한우사골육수가 더해진 선물세트 두 가지로, 품질대비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최고급 청정육만을 사용해 많은 고객들이 즐겨 찾으며 여러 곳에 선물해도 부담이 없어 인기다.
 
한편, 한촌설렁탕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찾는 국내 대표 인기설렁탕집으로 순수사골을 여러 시간 고아내 진하면서도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장년층은 고향의 맛을, 10~20대 고객은 신선한 맛으로 즐겨 찾고 있다. (문의: 02-555-9081)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