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바쁜 아침을 책임지는 메뉴가 다양해진 요즘, 모양과 맛도 풍부해 먹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는 핫도그도 한끼 식사 대표 음식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최근 핫도그를 메인 메뉴로 선보이고 있는 전문점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다양한 핫도그프랜차이즈들이 웰빙과 멋을 음식에 가미하며 뜨거운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 가운데 핫도그 빵(도우)을 성공창업 포인트로 내세워 외식창업시장에서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곳이 있어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핫도그&커피전문점 넛츠덕스(http://www.nutsdogs.com)가 그 곳으로, 기존의 핫도그 도우와는 전혀 다른 모양과 식감의 치아바타 도우를 선보이고 있다.
 
치아바타 도우란 이탈리아 남부지방에서 즐겨 먹는 소프트 바게트의 일종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담백해 고급 샌드위치를 만들 때 주로 사용되는 빵. 본사 제조실에서 직접 반죽, 발효, 저온숙성(24~48시간) 공정을 거쳐 넛츠덕스 가맹점에 바로 구운 치아바타 도우를 신선하게 지원하고 있다.
 
넛츠덕스는 이탈리아 정통방식의 치아바타 도우로 고급화를 추구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사이드메뉴와 음료메뉴까지 선보이며 신개념 카페프랜차이즈로 승승장구 중이다. 멀티카페 스타일의 복합매장 넛츠덕스에 카페창업, 핫도그창업, 주부창업, 초보창업자 등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이유다.
 
넛츠덕스 본사는 예비창업자들의 꾸준한 가맹문의를 바탕으로 저렴한 창업비용이 포인트인 창업특전도 마련했다. 생계형창업자, 소자본창업자들을 위한 신년창업이벤트로 실 평수 10평 미만의 매장을 2,900만원대 비용으로 가맹점을 개설할 수 있도록 창업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것.
 
창업비용은 가맹비 300만원을 포함, 인테리어, 시설비, 기타집기(POS/정수기/집기류 일체) 등에 필요한 모든 비용이 총 2950만원 수준. 이번 창업특전 대상은 1월 말까지 계약 후 2월 말 오픈하는 예비가맹점주에 한한다. (문의: 02-497-8005)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