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J비뇨기과     © 박병화

지난 6월 스웨덴 예테보리의 코엑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고 권위, 최대 성학회의 하나인 19차 세계 성학회(WAS World Congress for Sexology)에서 LJ비뇨기과 의료진이 단독으로  복합 음경확대술에 대한 연제를 발표했다.

저장진피(대체진피)를 이용한 성기확대수술(3M 복합확대술)에 있어 수술 전후의 의학적 변수에 대한 처치와 심한 함몰음경에 있어서 3M 복합음경확대수술을 함께 시행할 때의 효과 증대 관련 테크닉에 대한 발표였다.
 
각국의 많은 전문가들로부터 현존하는 시술법 중 가장 합리적(resonable)인 시술과정과 시술 후의 결과에 대한 분석이 돋보인다는 호평을 받았고 3M 복합 음경확대술의 전체적인 과정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앞으로 비뇨기과 영역에서 성기확대술이 추구할 수 있는 최선의 방향이라는 의견들이 많았다.

엘제이비뇨기과는 이미 복합음경확대술(학회 발표 시술명: 3M 복합음경성형확대술)에 관해서만 16 여 차례 국제학회 발표, 강연을 하였고 국제학회지 학술지에 20차례 가까이 음경 확대술 관련 저술이 게재 된 바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연제들이 예정되어 있다.
 
<안혜경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