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정시아가 데뷔 초 신인시절 매니저에게 사기 당한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되고있다.
 
MBC TV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고정 패널로 출연중인 정시아는 지난 8일 방송에서 '뒤통수 맞은 사연'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데뷔 초 신인으로 MBC 시트콤 '두근두근 체인지'를 촬영하던 당시 내 매니저였던 사람이 1년 동안 내가 벌었던 돈을 모두 가지고 도망갔었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이어 "그런데 미니홈피 쪽지를 통해 '잘 되는 것 보니 기분이 좋다. 다시 함께 일해 볼 생각이 없냐'고 먼저 연락이 왔다"며 속상하면서도 당황스러웠던 마음을 고백했다. 주위에서 "(그 매니저가) 돈에 대해 이야기는 안했나"고 묻자 정시아는 "돈 이야기는 없었다. 내가 뭐라고 하겠나. 황당하다. 세상에는 나쁜 사람도 참 많은 것 같다"며 억울해 했다.
 
이날 방송된 MBC '놀러와'에서는 해외에서 거주하거나 활동했던 해외파 스타들, 일명 '해물스타'(해외에서 물 좀 마신 스타)로 불리는 박준규 조혜련 최여진 크라운제이 H-유진 마르코가 출연해 각자 외국에서 겪은 좌충우돌 스토리를 깜짝 공개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