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가문의 영광'에서 '이강석' 역을 맡은 박시후
드라마 ‘일지매’에서 ‘시후’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박시후가 SBS 주말드라마 ‘가문의 영광’(극본:정지우, 연출:박영수)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 지난12일 첫 촬영을 마쳤다.

박시후는 극중 졸부인 부모 밑에서 자라 천성이 전투적인 인물로 여주인공 하단아(윤정희 분)와 하단아의 종가집 집안을 한심하게 여기지만 아이러니하게 그런 하단아에게 자꾸 마음이 가게 되는 인물 ‘이강석’역을 맡았다.

또, 그 동안 완벽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던 박시후는 겉으론 완벽해 보이지만 내세울 것 없는 집안내력을 가진 이강석을 통해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박시후는 지난 해 방송되어 인기를 끌었던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에 이어 정지우 작가와 두 번째 만남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시후는 “개인적으로 큰 의미가 있는 드라마 ‘완이만’의 정지우작가님과 다시 작품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드라마 역시 잘 될 거라는 믿음이 생기고,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박시후가 출연하는 SBS 주말드라마 ‘가문의 영광’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9시55분 첫 방송된다
 

<양미영 기자> myyang@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