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윤정이 히트곡 ‘어머나’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장윤정는 3일 MBC ‘황금어장’의 인기코너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MC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MC 김국진은 “히트곡 ‘어머나’를 부르기 싫어 3일 동안 울었다는데?”라고 장윤정에게 질문을 던지자 장윤정은 “처음에 그 노랫말이 정말 마음에 안 들었다”고 답했다.
 
이어 “처음에 막 튕기더니 중간쯤 가니까 ‘오늘 처음 만난 사람이지만 내 사랑이에요’라더니 마지막에는 ‘다 줄게요’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MC 신정환은 “나는 처음에 ‘어머나’가 성추행 예방 캠페인송인 줄 알았다”며 동의해 폭소를 자아냈다.
 
옆에서 듣고 있던 또 다른 게스트 설운도는 “곡도 인연이 있어야 된다. 곡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해도 장윤정이 그 곡을 불러 히트를 쳤다. 그게 인연이다”라며 “그걸 아마 다른 사람 몇 사람도 부르지 않았냐”고 물었다. 장윤정은 “송대관 선생님에게 ‘어머나’가 갔었다고 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설운도는 “장윤정이 우리 사무실에 왔었다. 그 때 잡았으면 좋았을 텐데. 그러니까 돈복이 없는 인간들은…”이라며 안타까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