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골프최고위과정 3기 입학식 단체사진. [사진=가천대학교]
가천대 골프최고위과정 3기 입학식 단체사진. [사진=가천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가천대학교(총장 이길여)는 28일 본교 컨벤션센터에서 ‘골프최고위과정 3기 입학식’을 주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김순영 골프 최고위과정 총괄교수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박상용 가천대 총무처장 △이영호 평생교육원장 △김순미 KLPGA 수석부회장 △임영현 원우회 초대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입학생들은 입학식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년 동안 매주 목요일 30주 수업에 참여하며, 가천대를 비롯해 △EMC 연습장 △숏게임힐즈 △오크벨리CC △라비에벨CC △블루원 용인CC △화산CC 등에서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상용 총무처장은 “가천대 골프최고위과정은 훌륭한 교수진과 함께 골프 실력을 키울 수 있고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한다”며 “학교에서 직접 운영하므로 타 골프 최고위과정과 차별화된 최고의 퀄리티를 갖춘 커리큘럼을 통해 이론과 실전을 아우르는 새로운 도전과 성공을 이루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순미 KLPGA 수석 부회장은 “한국 최고수준의 교수진과 학교의 전폭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체계와 커리큘럼을 갖춘 골프최고위과정인 만큼, 한국을 대표하는 골프 최고위과정으로 자리 잡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천대의 골프최고위과정은 골프 실력향상에 필요한 실기위주의 실전 맞춤형 강의로 편성됐으며 △부상방지 △코스 매니지먼트 △피부관리 △룰 등 골프에 필요한 핵심 이론 수업과 골프 실습으로 구성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