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영자과정 58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동아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58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동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지난 27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학년도 경영대학원 AMP(최고경영자과정) 58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주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이해우 총장과 본부보직자를 비롯한 △김완중 경영대학원장 △김상진 부원장 △성기진 AMP총동문회장 △유경열 사무총장 △최재영 57기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 총장은 환영사에서 “사회적으로 성공을 이루신 분들이 새로운 학문을 배우기 위해 도전하시는 모습은 후배들에게 큰 귀감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여러분이 교육과정을 이수하는 데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모교에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동아인의 기상을 널리 알리는 선도적 역할을 담당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김 원장은 “세계 경제 변화와 글로벌 경영트렌드 변화를 읽어낼 수 있는 능력과 함께 넓은 동아대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 경영능력을 배가하길 바란다”며 “지난 1969년 개원 이래 올해 55주년을 맞은 우리 경영대학원 3000여 명에 달하는 AMP 동문은 전국에서 동아의 이름을 드높이고 있고, 여러분도 선배들의 뒤를 이어 동아의 이름을 빛내주시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한편 동아대 최고경영자과정은 이날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정치·경제·경영·사회·인문·예술·건강 등 주제로 강좌를 진행하며, 각종 워크숍과 세미나, AMP동문회 주관 체육 행사 등 다양한 활동도 추진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