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가소방]
[사진=메가소방]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소방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은 30일 소방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4 소방직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메가소방 채점서비스 페이지에서 가답안을 입력해 정답을 확인하는 방식이며, 소방 공·경채 전 분야의 수험생이 이용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및 PC, 태블릿 등을 통해 채점이 가능하며, 시험 당일에는 정답과 풀서비스 참여자 데이터를 토대로 분석한 △소방직 예상 합격선 △과목별 성적 분포 △난이도 △응시자 통계 △필기 합격 가능성을 제공한다.

더불어 소방공무원 필기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 채점을 완료할 경우 △에어팟 프로 2세대 △배달의민족 모바일 금액권 △도미노피자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외에 메가공무원 스파르타 20% 할인권을 지급하며, 재도전 하는 소시생에게는 소방 메가패스 25만원 할인권과 소방 단과강좌 50% 할인권을 발급할 예정이다. 

시험 당일 오후 7시부터는 메가소방 심승아(소방학·관계법규), 곽동진(소방학·관계법규), 전효진(행정법), 임재희(응급처치학개론) 등 강사들이 과목별 난이도 분석 및 예상 합격컷에 대해 살펴보고, 소방직 최종 합격에 필요한 전략을 공개하는 ‘소방직 총평 라이브’ 방송이 방영된다.

한편 메가소방은 본인 계정의 SNS 또는 커뮤니티 등에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3만원권과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24 소방직시험 메가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메가소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