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의장 박경래)는 3월 26일(화) 15시 30분 송파구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한국외식업 송파구지회 제37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한국외식업 송파구지회 제37회 정기총회’ 에참석,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송파구의회]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한국외식업 송파구지회 제37회 정기총회’ 에참석,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송파구의회]

이날 열린 정기총회는 제1부와 제2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제1부 개회, 국민의례, 내빈소개, 표창장 수여, 개회사·내빈축사, 격려사 그리고 제2부 정기총회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식품위생분야 발전을 위해 성실하고 모범적으로 열심히 일하는 영업주에 대한 표창도 이뤄졌다.

박경래 의장은 축사를 통해 “송파는 놀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다 갖춘 문화관광도시이다. 그중에서 제일 중요한 것이 먹거리라고 생각한다. 우리 송파에는 석촌호수 주변의 송리단길 및 호수단길이 활성화돼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명소가 됐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송파의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는 한국외식업중앙회 송파구지회 여러분의 더 큰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을 비롯해 이혜숙 의원, 김호재 의원, 배신정 의원, 박종현 의원, 신영재 의원, 최상진 의원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