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운영하는 동대문청소년독서실(동대문구장한로 191)이 관내 청소년들의 진로 탐색 및 교육복지 실현을 위해 오는 30일(토)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독서실 지하 1층 소극장에서 “대학 입시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

홍보 이미지. [사진=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홍보 이미지. [사진=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번 설명회는 지역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와 관련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지역별 정보 격차를 해소함과 동시에 예비 수험생의 성공적인 대입 진학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코리아대학입시컨설팅 등 다수의 유명 입시전문교육기관 컨설턴트 경력을 보유한 강영수 강사가 운영하는 설명회 주요 내용은 ▲학생부 종합전형 생활기록부 작성방법 ▲수시접수 요령 ▲입시전문가와 함께하는 Q&A 등의 내용 등으로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오는 29일(금)까지 동대문청소년독서실 창구 접수 혹은 네이버폼을 통해 선착순 30명까지 신청을 받으며, 공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 돼 있는 홍보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서도 손쉽게 신청 가능하다.

더욱 많은 학생과 부모의 참여기회를 위해 학생 본인과 학부모 중 1명만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2247-312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행사를 기획한 공단 관계자는“공단이 지역별로 운영하는 청소년독서실의 지역 특성 및 핵심 고객층 성향을 고려, 이용자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교육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관내 수험생및 학부모들의 진학 방향 결정 및 대입 준비에 있어 작으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