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닥터헤디슨]
[사진= 닥터헤디슨]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닥터헤디슨이 지난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에서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닥터헤디슨(아이피아코스메틱)은 국내외 다각도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수출 국가를 34개국으로 확대시키며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더 나아가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고, 2023년에는 뛰어난 제품력과 해외 시장 개척 및 마케팅을 통해 ‘2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로 전문성을 쌓아온 닥터헤디슨은 기초, 메이크업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최근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뷰티 라이프 실현’이라는 컨셉 아래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EGF 리제너레이트 시카밤은 10차 리오더를 돌파하며 기능성 제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최재근 ㈜아이피아코스메틱 대표는 “올해 처음으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되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연구진들과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제품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좋은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