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즈메드 코리아]
[사진=레즈메드 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레즈메드 코리아가 5월 31일까지 수면자가테스트 참여 고객 대상 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슬립 파워 업(Sleep Power Up)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레즈메드 코리아 공식몰에서 참여 가능하다. 수면자가테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2인 식사권(1명), 멀티비타민(30명), 에너지 드링크 교환권(3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레즈메드의 수면자가테스트는 총 28문항이며 약 3분에 걸쳐 응답자의 수면 건강 상태를 분석한다. 세분화된 질문으로 수면 건강 상태 분석과 함께 수면무호흡증, 코골이, 불면증, 하지불안증후군 등 다양한 수면 장애를 조기 인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당 검사는 추후 수면다원검사 등 전문의 진료 시에도 참고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3월 15일 세계 수면의 날을 기념해 진행된 레즈메드 코리아의 ‘건강한 수면의 힘을 발견하세요(Discover Your Sleep Superpowers)’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 외에도 수면 인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4월 1일~30일 레즈메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 ‘슬립 히어로 퀴즈(Sleep HeroQuiz) △4월 22일~5월 31일 레즈메드 코리아 공식몰 방문 이벤트 ‘에브리데이 슈퍼파워(Everyday Superpower)’ △5월 1일~31일 레즈메드 코리아 공식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레즈메드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수면의 중요성과 수면 건강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자 이벤트들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수면 관리 인식 제고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