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더네스트]
[사진=마더네스트]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마더네스트가 지난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오메가-3)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전국 10여 곳의 백화점과 면세점, 기내 항공사를 통해 판매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더네스트는 1992년 설립된 호주 RBK Nutraceuticals의 대표 브랜드로 한국에 법인을 두고 있다.

최근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한국 여자 복식에서 금메달을 딴 국가대표 신유빈(20)선수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지면은 물론 영상광고에서 오메가3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더네스트는 호주에서 제조해 완제품을 정식 수입, 유통 판매는 물론,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른 한국 제조 상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황혜경 마더네스트 대표는 “4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는 브랜드로서 호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정체성을 지켜나가는 동시에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트렌디한 제품으로 새롭게 다가가는 마더네스트가 되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