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루미노케이㈜]
[사진=루미노케이㈜]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탐정법인 루미노케이㈜가 지난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에서 서비스 (민간 조사 탐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증거수집 조사 탐정기업, 민간조사 전문기업 탐정법인 루미노케이㈜는 허가받은 합법적인 민간조사 기업으로 200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1년째 활동 중인 대한민국 민간조사 기업이다.

탐정법인 루미노케이㈜는 국내 및 해외의 유수한 기업과 개인 또는 단체의 의뢰를 대상으로 직접적인 사실조사와 증거수집, 사람찾기, 불법탐지, 경호경비 등의 다양한 업무들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의 사생활 보호와 정보 보안을 최우선으로 두고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해 정확한 사실확인 및 증거수집을 채증하여 문제 해결을 안전하게 도와주고 있다.

또한 탐정기업으로서 21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의 가치는 대한민국 민간조사 탐정업계의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또한 올해 서울지사와 부산지사의 사세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김재환 루미노케이㈜ 대표는 “2023 대한민국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에 이어 2024년에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전문적인 탐정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문 턱을 더 낮추고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변함없는 루미노케이가 되겠다”고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