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팝마트]
[사진=팝마트]

[이뉴스투데이 주다솔 기자] ‘팝마트’가 소심함을 극복하고 머리 위 구름 ‘베이비 클라우드’와 함께 세상을 탐험하는 어린 소년인 ‘디무(DIMOO)’ 시리즈를 발매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는 22일 새로운 디무 시리즈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디무는 소심함을 극복하고 머리 위 구름 베이비 클라우드와 함께 세상을 탐험하는 어린 소년으로 팝마트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IP(지적 재산권)중 하나다.

이번에 발매한 동물의 왕국 시리즈는 구름 속 작은 섬에 도착해 귀여운 아기 동물들과 친구가 되는 디무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신규 시리즈는 랜덤 피규어 외 시리즈의 매력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인형·헤어밴드·배지·디스플레이 컨테이너 등 다양한 파생 상품으로 함께 출시돼 디무를 좋아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전국 7개 팝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마트는 신제품 발매와 함께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팝마트 앱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고객들도 3월에만 사용할 수 있는 앱 쿠폰을 증정한다.

팝마트 관계자는 “이번 신규 시리즈는 동물의 왕국에서 디무가 아기 동물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귀여운 디무 피규어와 다양한 파생상품이 발매된 만큼 3월 프로모션을 활용해 팝마트 아트 토이의 매력에 입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