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이뉴스투데이 주다솔 기자]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 들어선 식료품 편집숍 ‘퍼블릭마켓’이 지역 농산물 활용해 개성 있는 메뉴로 방문객들에게 신선하고 새로운 경험 선사한다.

시몬스는 22일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테라스에 입점한 식료품 편집숍 ‘퍼블릭마켓(PUBLICMARKET)’이 봄맞이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퍼블릭마켓은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개성 있는 메뉴를 앞세워 전국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대전 지역 대표 로컬 마켓이다.

로컬과 소통하며 적극적인 ESG 행보를 펼치고 있는 시몬스 침대는 지역 농산물에서 가능성을 발견하는 퍼블릭마켓의 행보에 주목해 발 빠르게 협업에 나서 지난해 2022년 시몬스 테라스에 매장을 오픈했다.

이후 퍼블릭마켓은 충청도와 이천 지역의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시몬스 테라스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신선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이천 라우농장 딸기와 브리치즈 샐러드’·‘이천 라우농장 딸기 그릭요거트’·‘이천 딸기 생과일주스’ 등 3종이다.

시몬스 테라스 근처 지역 농가에서 수확한 제철 딸기, 유럽식 샐러드 채소 등을 활용해 만든 메뉴들로 지역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퍼블릭마켓 시몬스 테라스점에서는 충청도와 이천 지역 농산물로 만든 ‘대파 감자 수프’·‘잠봉·루꼴라 샌드위치’·‘볼로네제 파스타’·‘새우 바질 페스토 파스타’ 등의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충남 예산 유기농 루꼴라, 이천 표고버섯 등 신선한 식재료도 판매 중이다.

최민아 퍼블릭마켓 대표는 “이천 지역 사회의 일원이자 이웃으로 자리매김한 시몬스와 함께 이천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식재료를 많은 분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고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충남과 이천을 잇는 메뉴들을 개발해 로컬푸드의 우수성, 가치를 널리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