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혜암장학금 수여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동아대학교]
‘2024학년도 1학기 혜암장학금 수여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동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동아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학과장 이신영)는 지난 19일 개최한 ‘2024학년도 1학기 혜암장학금 수여식’을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수여식에는 패션디자인학과 교수진과 장학생 등이 참석했으며, 장학금은 강현아, 조서연, 이채현 학생 등 3명이 받았다.

강현아 학생과 조서연 학생은 “명예교수님이 주시는 장학금이라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하고 앞으로 더욱 학업에 정진하겠다”며 “패션 전공자로서 우수한 인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채현 학생은 “의미 있는 장학금을 받게 돼 영광이며, 열정적인 학생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받아들이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신영 학과장은 “오랜 기간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기부해 주시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은 일임을 알기에 심부자 명예교수님께 다시 한번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하며 “심 명예교수님의 뜻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학과의 모든 교수들이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혜암장학금은 심부자 명예교수의 호 ‘혜암(蕙岩)’을 따서 만든 장학금으로, 지난 2011년 2학기부터 현재까지 13년째 지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