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섬유케어 세탁세제 퍼울 제품 이미지. [사진=헨켈]
컬러&섬유케어 세탁세제 퍼울 제품 이미지. [사진=헨켈]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생활용품 전문 기업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이하 헨켈)는 컬러와 섬유를 되살리는 신개념 세탁세제 브랜드 ‘퍼울(Perwoll)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헨켈에 따르면 신제품은 특별한 리뉴 기술을 집약해 세탁할수록 옷의 컬러와 섬유를 되살릴 뿐 아니라, 새 옷을 새 옷처럼 유지시켜주는 세제다. 특히 독자적인 리뉴 기술로 세탁을 할수록 옷감의 컬러는 더 선명하게 하는 ‘컬러 리뉴’, 손상된 섬유는 새롭게 되살려주는 ‘섬유 리뉴’, 옷에 밴 냄새 원인물질을 세탁해 상쾌함을 더해주는 ‘상쾌함 리뉴’ 등 3가지 리뉴 효과를 동시에 내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섬유에 사용 가능한 세탁세제 퍼울은 컬러, 다크, 화이트 총 3종으로 출시돼 빨랫감의 색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컬러 제품은 다양한 색상의 의류, 다크는 어두운 계열의 의류, 화이트는 밝은색 또는 흰색 의류에 사용하면 된다. 퍼울은 오는 25일부터 네이버 쇼핑과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헨켈 관계자는 "퍼울은 새 옷은 오래도록 새 옷처럼 유지해 주고, 손상된 옷은 리뉴 기술로 다시 새롭게 되살려주는 새로운 형태의 세탁세제"라며 "그 동안 세탁할수록 바래고 손상되는 옷 때문에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해답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