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소리샵]
[사진=소리샵]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소리샵은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 전문 제작 브랜드 ‘PMG Audio’의 플래그십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Apx’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PMG Audio’는 하이엔드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전문 브랜드 ‘커스텀 아트(Custom Art)’의 새로운 자회사로서 프리미엄 제품을 중점으로 유니크하면서도 고품질의 오디오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설립된 브랜드다.

‘Apx’는 ‘PMG Audio’가 그동안 이어폰을 설계하고 제작하며 쌓아온 오랜 경험을 모두 집약시킨 플래그십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으로, 전 세계 단 25대만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이다. 7way 크로스오버 하이브리드 설계를 자랑하는 ‘Apx’는 총 11개의 맞춤 제작된 드라이버로 이뤄졌으며, 직사각형의 평판형 드라이버와 10mm PEEK 진동판 다이나믹 드라이버의 결합으로 자연스럽고 강한 펀치감의 저역 사운드를 제공한다. 저역부터 고역까지 음역대마다 탑재한 각 2개의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와 초고역을 담당하는 원형의 평판형 드라이버를 조합해 뛰어난 밸런스와 더불어 더욱 넓어진 사운드 개방감을 지닌다.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Apx는 최종 완성형 사운드에 도달하여 역대급 완벽한 밸런스와 섬세한 표현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무대 위 또는 녹음실 안에서 직접 듣는 것과 같은 생동감을 Apx가 구현해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