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김근식 국회의원 후보(국민의힘, 송파병)는 19일 오전 10시 30분 서울시청에서 오세훈 서울시장과 송파병 지역의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왼쪽부터) 오세훈 서울시장, 김근식 송파병 국민의힘 후보. [사진=송파병 국민의힘]
(왼쪽부터) 오세훈 서울시장, 김근식 송파병 국민의힘 후보. [사진=송파병 국민의힘]

김근식 후보는 이날 면담에서 송파병 지역주민들의 숙원사업인 위례신사선의 조속 착공을 위해 서울시의 협조가 반드시 필요함을 강조하고, 서울시립도서관(송파)이 조속 건립될 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오세훈 서울시장은 “송파병의 현안에 대한 시급함과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면서, “서울시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챙겨보겠다”고 답했다.

또한 거여·마천 지역의 재개발·재건축 문제, 주거밀집지역의 주차 문제 등 지역의 고질적인 현안에 대한 대책과 부족한 주민체육문화시설 확충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김근식 후보는 송파병 지역의 발전 방안과 주민들의 요구사항에 대한 논의 자리를 마련해준 오세훈 시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고, 오 시장은 “서울 시민들이 원하는 사안을 논의하는 오늘 같은 자리는 지속적으로 필요할 것이며 관련 정책개발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