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림마케팅]
[사진=㈜여림마케팅]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여림마케팅이 3월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아웃소싱 (HR)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여림마케팅은 기업에서 필요한 인원을 구인뿐 아니라 관리까지 하는 아웃소싱 전문 기업이다.

지난 2013년에 설립돼 11년간 아웃소싱만을 전문적으로 진행해왔으며, 기업 맞춤 전문 인재 양성 시스템을 통해 기업의 인재 채용뿐 아니라 성장과 가치도 높여주고 있다.

또한, 최근 국내 축산 기업의 인원 구인과 관리를 맡은 지 10년이 됐으며, 기업 맞춤 인재 양성 시스템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기업의 니즈 충족, 신뢰 등을 통해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맡아서 할 수 있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웃소싱 전문 기업 ㈜여림마케팅 김진미 대표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아웃소싱 부문을 수상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저를 믿고 함께한 고객과 따라와 준 직원들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고,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들을 최우선으로 하여 최고의 아웃소싱 전문 기업 타이틀에 안주하지 않고 아웃소싱의 트렌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나아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