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페스타 이미지. [사진=크린랩]
스프링 페스타 이미지. [사진=크린랩]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크린랩(대표 전기수)은 오는 31일까지 봄맞이 할인 행사인 ‘스프링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실속 묶음을 최대 40% 할인하는 이벤트부터 33% 특가 이벤트, 추가 적립 등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실속 구성은 총 3묶음으로 △손목이 긴 크린장갑 20매(3개) △크린백 실속팩 3종 묶음 총 900매 △크린 이중지퍼백 실속팩 3종 묶음 총 200매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온라인 전용 상품과 니트릴 장갑 3종 대상의 ‘33% 특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품목은 △파스텔 고무장갑 그린(중/대) △듀얼임팩트 변기크리너 세트 △물걸레청소포 △여러 번 빨아 쓰는 행주 △크린랩 건조기용 섬유유연시트 △세탁세제 고농축 캡슐세제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등 총 34개로 33%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적립금도 제공한다. 등급별 기본 적립금에 3%의 추가 적립금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페이코 결제 시 최대 20%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적용 가능하다.

크린랩 관계자는 “산뜻한 봄을 맞아 크린랩의 베스트 상품부터 간편 청소용품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는 ‘스프링 페스타’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크린랩의 실속 제품 이벤트로 봄맞이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