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이배윤 기자] 자연보호경기도오산시협의회(회장 이공기)는 19일 2024년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자연보호경기도오산시협의회 2024년 정기 총회.
자연보호경기도오산시협의회 2024년 정기 총회. [사진=오산시]

이날 행사에는 이권재 오산시장과 성길용 오산시의회 의장이 참석했으며, 주요 내용으로는 유공자 표창과 신규 위원 위촉, 2023년 사업결과 및 2024년 사업계획 보고했다. 

이공기 회장은 “언제나 단합된 모습으로 환경보호 활동에 앞장서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탄소중립 녹색도시 오산시 실현을 위해 자연보호 활동에 앞장서는 단체가 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지난 한 해 시정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환경정화 활동에 최선을 다해주신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산시는 다양한 도시 인프라 구축과 환경보존 방안을 마련해 지속가능한 오산시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다. 자연보호경기도오산시협의회도 이 과정을 함께 해 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보호경기도오산시협의회는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오산천 수질정화 활동, 오산천 꽃 가꾸기 및 힐링의 숲 만들기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오산의 대표적인 환경단체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