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이배윤 기자]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19일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을 방문해 고양시립합창단 제75회 정기연주회 공연 관람을 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고양시립합창단 제75회 정기연주회 공연 관람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고양시립합창단 제75회 정기연주회 공연 관람. [사진=고양특례시]

연주회가 시작되기 전 고양시 학부모·학생 등 7명은 이동환 고양시장에게 ‘고양시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선정’에 대한 축하와 감사를 전하기 위해 현수막과 꽃다발을 전달했다.

이날 참석한 학부모들은 “이번 고양시 교육발전특구 선정 대면심사 에서 고양시장님이 직접 발표를 진행하셨다고 들었다”며 “시장님의 고양시 교육발전에 대한 열망과 의지에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학부모들에게 “이번 교육발전특구 지정을 위해 지금까지 힘을 모아주신 고양시민들과 학부모, 지역교육기관 등 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공교육만으로 지역의 인재양성이 가능한 선순환 체계를 조성해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재능을 찾을 수 있도록 시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발전특구는 지자체·교육청·대학·기업·공공기관 등이 협력해 지역발전의 큰 틀에서 교육혁신, 인재 양성, 정주에 대한 종합지원 체제를 구축하는 교육부 공모 사업으로 지난 2월 28일 1차 시범지역에 고양시가 선정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