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닥터포헤어]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닥터포헤어(Dr.FORHAIR)는 오는 28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오리지널 랩(Original Lab)’ 컨셉이 핵심이다. 

팝업스토어는 두피 전문가로 변신해 큰 호응을 얻은 브랜드 모델 배우 구교환의 모습과 ‘고객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해결하겠다’는 의미가 담긴 ‘문’을 형상화한 조형물을 중심으로,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를 비롯한 베스트 라인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특히 팝업이 진행되는 2주 간 금, 토, 일요일에는 두피관리센터를 운영중인 닥터포헤어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는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진행한다. 전문 트리콜로지스트가 AI 진단기기를 활용해 1:1 맞춤 두피 진단을 시행하고, 고객의 두피 상태와 문제를 파악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솔루션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닥터포헤어 공식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인증한 고객에게는 헤리티지 샴푸 3종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또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헤리티지 샴푸 얼그레이 블리스향 70ml를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4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굿즈 배스 매트를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닥터포헤어 리유저블 백 및 배스 매트를 증정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고민을 직접 마주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닥터포헤어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