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여이 기자] ㈜미래엔이 신학기를 맞아 선생님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미래엔 ‘엠티처’]
[사진=미래엔 ‘엠티처’]

먼저 온라인 교수활동플랫폼 미래엔 ‘엠티처’가 사용자 중심의 편리성 증진을 위해 리뉴얼 오픈하고 신학기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M카이브 기능 중 영상 구간 편집을 체험하며 직접 영상을 편집하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4월 1일부터 4월 14일까지 ‘선생님 자료 나눔’ 게시판에 자료를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 및 회원 정보 수정 이벤트도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미래엔]
[사진=미래엔]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 6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루 한장 학습단’을 오는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

‘하루 한장 학습단’은 누적 300만 부 이상 판매된 초등 베스트셀러 참고서 ‘하루 한장’ 시리즈를 활용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교재를 완독하며,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학습단으로 선정되면 자녀가 공부할 ‘하루 한장’ 교재를 최대 2권까지 준비해 4월 8일부터 6월 2일까지 총 8주 동안 학습일기를 작성하면 된다.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학교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네이버 ‘미래엔N맘 카페’에서 공지사항 확인 후 신청 가능하다.

학습단 참여자 모두에게는 학습일기 작성 활동 결과를 토대로 중간 완주상, 최종 완주상, 열공상 등을 시상하고 간식 쿠폰, 교재,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