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투스에듀]
[사진=이투스에듀]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이투스에듀가 ‘워드마스터’와 권조이 선생님의 컬래버레이션 강좌를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워드마스터’의 체계적인 학습 방법과 권조이 선생님의 강의를 결합한 학습 경험을 할 수 있게 됐다.

누적 판매 900만 부(초중고 마스터 시리즈 전동 누적 판매량 합산 기준)를 돌파한 스터디셀러 마스터 시리즈는 ▲리딩마스터 ▲리스닝마스터 ▲워드마스터 ▲그래머마스터 로 구성돼 있다.

워드마스터와 함께하는 권조이 선생님의 강좌는 New 2025 워드마스터 고등 BASIC[개정판], New 2025 워드마스터 수능 2000[개정판], 워드마스터 수능 2000, 워드마스터 고등 Complete가 준비돼 있다.

수능 영어의 절대평가 방식을 고려해 최대한 부담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며, 함께 외우는 영어 수업을 통해 단어 암기 시간을 최소화한다. 또 외운 단어를 예문에 적용해 학습자들이 어휘력을 향상하는 데 그치지 않고 독해력까지 함께 강화할 수 있는 강의이다.

권조이 선생님은 “어원이나 일상 경험을 활용해 학생들이 단어를 쉽고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법을 담았다. 이 강의를 통해 영어 단어 공부를 효율적으로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투스에듀 관계자는 “영어 학습 콘텐츠에 대한 높은 신뢰와 학습자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학습자들은 더 전문적이고 풍부한 학습 경험을 통해 어휘 능력 향상에 도움받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권조이 선생님과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며, 900만 부 판매 신화 ‘워드마스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은 어휘 학습의 혁신적인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투스에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워드마스터 완강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강생 대상이며, 이벤트 게시판에 워드마스터 완강 인증 글을 등록하면, 인증자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