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페인마케팅]
[사진=㈜카페인마케팅]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카페인마케팅이 3월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릴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 (기업/기관 디지털 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카페인마케팅은 전문적이고 트렌디한 컨셉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회사로,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반영한 창의적인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회사의 강점이며, ㈜카페인마케팅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의 성공을 위한 독창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카페인마케팅은 전자 비즈니스와 바이럴 마케팅 분야에서 전문적인 웹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비즈니스 솔루션을 기획하고 실현함으로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홍보 동영상, 회사소개, 상품소개 자료 등을 제작함으로써 고객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만든다.

또한, 메타버스 전문 강사진을 통해 메타버스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며 이를 통해 고객사가 현대 디지털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수안  ㈜카페인마케팅 대표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카페인마케팅은 전문적이고 트렌디한 컨셉으로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할 것이다”라며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