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맥]
[사진=호맥]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호맥이 20일 청담 리베라에서 개최될 ‘2024 대한민국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 (맥주) 부문 1위를 수상할 예정이다.

‘호맥’은 부산에서 시작된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이며, 가맹사업을 코로나 시기를 이겨내고 전국 120호점 이상을 개설했고 현재 부산 본사, 경기 지부를 운영하고 있다.

페이스트리 반죽을 사용하고 직접 개발한 전용기계로 구워 낸 호맥의 호떡은 일반적인 호떡과는 달리 아주 바삭한 식감으로 맥주와 페어링을 이뤄냈고 설탕이 들어간 호떡뿐만 아닌 베이컨치즈, 애플시나몬 등 개성 있는 조합의 7가지 호떡 메뉴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먹거리 문화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브랜드 매력과 마진율로 가맹점주와 상생하며 운영하고 있다.

이주환 호맥 대표는 “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를 수상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변함없이 호맥을 사랑해 주신 소비자와 가맹점주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뻔하지 않고 차별화된 개성과 우리만의 색깔을 발전시키는 호맥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