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KB국민카드가 외부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KB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 여행 지원금 제공, 영화 할인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KB페이 신규 고객 대상으로 여행지원금을 증정하는 ‘지금이 무슨 때? KB Pay에서 1백만원 받고 여행 떠날 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KB페이 신규 가입자 중 행사 기간 내 KB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KB페이머니 △100만원 1명 △30만원 5명 △5만원 34명 △5000원 160명 등 총 200명에게 최대 10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한다.

28일부터 31일까지는 ‘한치의 양보 없는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KB페이 이벤트 페이지의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면, 더 많이 선택된 쪽에서만 당첨자를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총 100명의 당첨자에게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마스카포네딸기생크림+아메리카노2잔’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31일까지 KB페이 가입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KB페이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롯데시네마에 봄이 왔나봄 최대 6천원 할인 혜택’  행사에서 ‘관람권 추첨하기’를 누르면 롯데시네마 무료 관람권 또는 9000원 관람권(정가 대비 6000원 할인)을 100%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키워드
#KB국민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