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보락]
[사진=로보락]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로보락(Roborock)은 19일 오후 SSG닷컴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쓱라이브에서 ‘로보락 S8 Pro Ultra(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를 단독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로보락 S8 Pro Ultra는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품절 상태로 1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약 12%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된다. 앞서 로보락 S8 Pro Ultra는 지난 11월 신세계그룹이 ‘2023 쓱데이’를 앞두고 진행한 쓱데이 어워즈 이벤트에서 가장 기대되는 행사 품목 1위로 꼽힌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로보락 S8 Pro Ultra는 진공 청소, 물걸레 청소부터 물걸레 자동 세척 및 건조까지 청소의 전 과정을 자동으로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유지 관리 기기인 엠티 워시 필 도크(Empty Wash Fill Dock)의 스마트한 기능이 더욱 강화됐다. 엠티 워시 필 도크는 로봇청소기에 부착된 물걸레 패드 세척은 물론 기기 내부까지 자동으로 세척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물걸레 패드 건조를 위한 듀얼 열풍건조 기능을 갖춰 한층 위생적인 기기 관리가 가능하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로보락 S8 Pro Ultra는 프리미엄 제품임에도 장기간 품귀현상을 빚으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로보락의 플래그십 모델”이라며 “오랜 시간 구매를 기다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