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지역구 문금주 예비후보가 17일 오전 11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22대 총선 후보자대회에서 이재명 대표로부터 직접 후보자추천서를 수여 받았다.

이재명 대표가 문금주 후보에게 22대 총선 후보자 추천서를 수여했다. [사진=문금주 후보 선거사무소]
이재명 대표가 문금주 후보에게 22대 총선 후보자 추천서를 수여했다. [사진=문금주 후보 선거사무소]

이번 총선을 앞두고 문금주 예비후보는 이재명 당대표 말처럼 "4월 10일은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날"이 될 것"이라며, 이번 선거가 더불어민주당 대 국민의힘의 단순한 대결이 아닌 국민과 국민의힘 간의 대결임을 강조했다.

문금주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자신을 선택해 준 군민들의 결정을 윤석열 검찰독재 정권에 대한 심판의 메시지로 받아들였다고 전했다.

이어 문 후보는 고흥, 보성, 장흥, 강진의 군민 모두와 함께 통합과 화합을 이루며 정권교체의 길로 나아갈 것임을 강조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의 일원으로서 이재명 대표와 함께 국정 운영의 정상화와 정권 교체를 실현할 것을 약속했다.

문 후보는 "지역민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총선 승리를 위해 더욱 열심히, 더 낮은 자세로 임할 것을 약속하며 지역민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문금주 후보는 "이번 선거가 국민이 진정으로 원하는 변화를 가져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모든 군민과 함께할 것을 약속하며 의지를 표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