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화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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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삼성화재는 자사 뉴스레터 ‘어킵(a;keep)’이 운영 1주년을 맞이했다고 15일 밝혔다. 어킵은 ‘어떻게든 킵고잉(Keep Going)’의 약자로, ‘반복되는 일상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1년간 삼성화재는 어킵을 통해 ‘언제나 고객의 일상을 지키는 회사’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기 위해 ‘일상 성장에 필요한 아티클’을 전하고 있다. 생활 속 경제 정책, 상식, 인공지능(AI) 플랫폼 일상 활용법 등 정보와 시간 관리 방법, 아이디어 정리하기, 계획을 실천하는 마음가짐, 직장생활 감정 컨트롤 등 일상 성장의 인사이트도 발송 중이다.

현재까지 53개의 뉴스레터를 발송, 약 10만명의 사용자가 콘텐츠를 읽었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일상 어디에서든 삼성화재가 보일 수 있도록, 보험 안은 물론 밖에서도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을 꾸준히 찾아가고자 한다”면서 “고객 저변을 확대하는 삼성화재만의 차별화된 브랜딩 채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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