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예비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3월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가 예비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3월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시몬스]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몬스 침대를 특별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뷰티레스트(Beautyrest) ‘젤몬’, ‘에디슨’, ‘윌리엄’, ‘헨리’ 등도 포함돼 있다.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는 웨딩 프로모션 외 혼수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실용적인 프로모션들을 대거 진행 중이다.

우선, 시몬스 침대는 신혼여행 준비에 안성맞춤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대한항공(SKYPASS)이나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백화점 시몬스 매장,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며,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중복 적립도 가능하다.

마일리지 적립은 배송 완료일을 기준으로 익월 말 진행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대한항공과 스카이팀 항공사(델타항공, 에어프랑스, KLM 네덜란드 항공 등),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외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국내외 호텔(제주도 KAL 호텔, 그랜드하얏트 인천, 하와이 와이키키리조트,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에서 숙박은 물론 패키지여행도 결제할 수 있고, 아시아나항공은 모두투어 패키지 및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 등에서 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와 손잡고 ‘비스포크 이사클럽’과 ‘비스포크 웨딩클럽’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해 캐시백과 선물 등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비스포크 이사 클럽에서는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7만 원의 캐시백을 선사한다. 또한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삼성전자와 시몬스를 포함한 기타 제휴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을 통해서는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해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을 방문, 5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

한발 더 나아가 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며,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서비스도 진행돼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이 적립된다.

여기에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잔 값에 시몬스를 혼수침대로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고 있다.

웨딩 프로모션은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 진행하며,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