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스토어]
[사진=삼성스토어]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삼성스토어는 2024년형 비스포크 냉장고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구매 인증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스포크 냉장고 FDSR △인피니트 라인 키친핏(4도어)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1등급(4도어) 구매 및 설치 완료 후 카카오톡 삼성닷컴에 구매인증한 고객 선착순 6000명에게 온라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테이블웨어를 증정한다.

새롭게 탑재된 신규 기능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AI 비전 인사이드 △오토 오픈 도어 △맞춤 숙성실 등 비스포크 냉장고의 신규 기능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해당 게시글 URL을 이벤트 폼에 제출한 고객 총 1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구매 인증, 후기 작성, 신규 기능 공유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 밖에도 이달 31일까지 신규 패널 구매 시 50% 포인트 지급, 31일까지 신제품 구매 시 에너지 세이빙 모델 별로 최대 40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