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트리불렛]
[사진=뉴트리불렛]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트리불렛(Nutribullet)은 브랜드 앰버서더 이시영과 함께하는 ‘PUSH? WOW!’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뉴트리불렛의 ‘푸시(PUSH)? 와우(WOW)!’ 캠페인은 누르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영양 가득한 건강 스무디를 완성할 수 있는 ‘뉴트리불렛 퍼스널 블렌더’의 특징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누르기만 하면 끝!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영양분을’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건강 미인의 대명사인 이시영과 앰버서더 재계약을 체결하고 선보이는 올해 첫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뉴트리불렛 블렌더만의 특징을 바탕으로 쉽고 간편하게 건강 스무디를 즐기는 방법을 제시하며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리드해 온 뉴트리불렛은 이시영과 함께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일상을 챙길 수 있도록 동기 부여를 제공하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본 캠페인 광고는 뉴트리불렛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브랜드 스토어, 인스타그램 그리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현철 드롱기코리아 대표는 “뉴트리불렛은 올해에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블렌더 제품을 출시하여 헬시 플레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특히 누르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건강 스무디가 완성되는 뉴트리불렛 블렌더의 특장점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하고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