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부민병원]
[사진=서울부민병원]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서울부민병원이 관절, 척추, 내과 부문 의료진을 영입해 최소침습수술 및 분야별 전문치료에 대한 역량을 강화한다.

고석진 신경외과 과장은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출신으로, 고대의료원 외래교수, 청담 우리들병원 척추전문의, 강남 연세사랑병원 과장을 역임했다.

고 과장은 또한 다수의 논문 발표를 통해 정형외과 및 척추 분야 학술활동을 활발히 이어오고 있으며 척추내시경(단일공·양방향), 최소침습척추수술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고 있다. 

홍근배 정형외과 과장은 한림대학교 의대졸업 후 네온정형외과과장을 역임했으며, 프로야구팀 두산베어스 공식 필드 닥터로 지정된 스포츠의학 분야의 전문가다. 어깨·팔꿈치 질환, 관절경수술, 스포츠 손상, 손목·수부 질환을 중심으로 치료에 나선다. 

또 김성은 신장내과 과장은 서울성모병원 임상강사를 거쳐 서송병원 내과 과장을 역임했고, 만성콩팥병, 투석, 당뇨병성 신증 등을 전문으로 본다.

서울부민병원은 4회 연속 관절전문병원으로 지정됐으며, 관절센터, 로봇수술센터, 척추변형센터, 척추내시경센터 등 관절 및 척추 분야에 특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용찬 서울부민병원 병원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관절·척추 종합병원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신규 의료진을 영입하게 됐다”며 “환자중심의 전문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