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우스]
[사진=아우스]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가구 브랜드 주식회사 아우스가 3월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될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2024 대한민국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2021년 론칭된 가구 브랜드인 아우스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융합한 제품으로 '워크 앤 라이프 하모니'를 제공한다.

아우스 관계자는 "편안하고 실용적인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동시에,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품질을 제공하고 일과 생활을 더욱 조화롭게 이뤄내는 '워크 앤 라이프 하모니'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대적이고 기능적인 디자인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가정과 오피스에서 모두 어울리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최동훈 아우스 대표는 "세 개의 분야에서 수상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며 직원들의 노력과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 덕에 수상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고 수상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