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코트 트레이닝 상의 제품 이미지. [사진=프로스펙스]
트리코트 트레이닝 상의 제품 이미지. [사진=프로스펙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프로스펙스는 최근 스포츠웨어에 부는 셋업룩 열풍에 맞춰 편하면서 스포티하게 입을 수 있는 ‘스포츠 셋업’ 2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남녀공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된 이번 스포츠 셋업은 스트레치 트리코트(나일론 울트라 플렉스) 소재를 적용한 트레이닝 상하의로 신축성과 복원력, 냉감 촉감이 강점인 소재로 초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트리코트 트레이닝 상의’와 ‘트리코트 트레이닝 하의’는 남녀공용 제품으로 각각 5가지, 4가지 컬러로 라인업돼 취향에 따라 상하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플 스포츠 셋업룩으로도 코디가 가능하다. 

상의는 어깨와 팔을 구분하는 선을 없앤 라글란 소매와 무절개 넥 라인으로 디자인해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하의는 기본 핏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여성들의 체형과 스타일에 집중한 ‘후디드 트리코트 TR 상의’는 블랙 외에도 봄에 착용하기 좋은 민트, 화이트 등의 화사한 컬러 웨이로 전개됐다. 셋업으로 매치할 수 있는 ‘트리코트 TR 하의’는 엉덩이부터 발목까지 날씬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셋업 자켓 뿐만 아니라 맨투맨, 후드티 등 다양한 상의 아이템과 어울린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스포츠웨어에도 편하고 스포티하게 착용할 수 있는 세트 상품 이른바 스포츠 셋업이 꾸준한 인기인 가운데, 스포티함을 겸비한 스포츠 트레이닝 셋업을 선보였다”며 “활동이 많아지는 봄부터 기온이 높아지는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도록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만큼 다양한 TPO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