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NH농협카드는 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NH농협 개인카드로 3월 한 달간 국내 가맹점·합산 30만원 이상 이용시 ‘신학기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4명에게 컬쳐랜드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교육비 자동납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농협 개인카드로 31일까지 교육비(학부모부담금) 카드자동납부 서비스 신청·이벤트 응모 시 GS25 모바일쿠폰 5000원권을 제공한다. 4월 말일까지 1회 이상 교육비 자동납부가 인정돼야 혜택이 제공된다. 

NH페이에서는 ‘숨 쉬는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NH페이 고객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3월 한 달간 2번에 걸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청소기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다이슨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NH페이에서는 영화예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 시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매당 최대 7000원까지 즉시할인(월 최대 4매)받을 수 있다. 4월 말까지 진행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NH농협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