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신규 메인 시나리오 2부 6.5장 ‘사상현현계역 트라움 어느 환상의 삶과 죽음’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상현현계역 트라움 어느 환상의 삶과 죽음’은 분열된 3개 계역의 왕들과, 끊임없이 소환되는 서번트들이 서로 싸우는 특이점에서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신규 메인시나리오와 함께 △신규 강화 재료 2종 △5성 셜록홈즈 체험 퀘스트 무료 개방 △4성 지크프리트 영의 개방권 △5성 셜록홈즈/4성 지크프리트 강화 퀘스트 등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사상현현계역 트라움 어느 환상의 삶과 죽음’을 기념한 픽업 소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픽업 소환에는 신규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서번트 △5성 샤를마뉴 △5성 제임스 모리어티(룰러) △4성 크림힐트 △4성 돈키호테 등을 포함한다. 

또 넷마블은 ‘5성 콘스탄티누스 11세’ 선행 픽업 소환을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개막직전 캠페인 1~2탄’을 통해 영맥석, 성정석, 영맥석, 황금색 과일 등을 로그인 보너스로 증정하고, ‘5성 콘스탄티누스 11세 체험 퀘스트’, ‘메인 퀘스트 2부 6장까지 AP 소비 무료’ 등을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