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 투시도(주경). [사진=롯데건설]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 투시도(주경). [사진=롯데건설]

[이뉴스투데이 경기1취재본부 김승희 기자] 롯데건설은 지난 2월 29일 견본주택을 오픈한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가  본격적인 청약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천시 안흥동 중심에 분양을 앞둔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는 앞서 공급된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스카이’에 이은 3번째 롯데캐슬이다.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는 지하 6층~지상 49층, 3개 동의 총 853세대의 초고층단지로 조성되며, 이 중 아파트 801세대 분양을 진행한다.

지난 2월 29일 견본주택 오픈을 시작으로 이달 11일 특별공급,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접수가 이뤄진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9일에, 자격확인 서류접수는 20일~27일까지 진행되며 계약체결은 4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다.

단지는 남향위주의 배치로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며 공간 활용성이 높은 4Bay 특화 설계를 적용한다. 세대는 △84A타입 267세대 △84B타입 267세대 △84C타입 224세대와 △122타입 43세대로 구성된다.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 투시도(석경). [사진=롯데건설]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 투시도(석경). [사진=롯데건설]

분양 관계자는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는 총 853세대의 49층 초고층 단지로 안흥동의 탄탄한 교통환경과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 내 집 마련 수요층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우수한 단지설계와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아파트로 선보여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이천의 랜드마크단지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