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SUPRA) 3 레이어 바람막이 화보 이미지. [사진=수프라]
수프라(SUPRA) 3 레이어 바람막이 화보 이미지. [사진=수프라]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F&F(대표 김창수)의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는 24SS 스트릿 아웃도어 컬렉션의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수프라는 이번 화보를 통해 메인 제품 ‘3 Layer 바람막이’를 중심으로 한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

화보에서는 고프코어룩을 수프라만의 스트릿 아웃도어 감성으로 풀어내 아웃도어에서 느껴지는 진중한 느낌보다 위트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 새로운 고프코어 트렌드에 맞춰 도심 속에서 세련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요소는 삭제하고 스트릿한 무드를 한껏 살린 점이 특징이다.

시즌 메인 제품인 ‘3 layer 바람막이’는 뛰어난 통기성, 발수 및 방풍 기능의 소재를 활용해 기능성을 살린 것은 물론 감각적인 컬러를 적용했다. 트렌디한 핏감과 함께 깔끔한 실루엣은 일상에서도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또한 곳곳에 스트링과 방수 처리 지퍼, 눈과 비에 강한 챙 등을 적용했다.

수프라 관계자는 “이번 24SS 컬렉션은 라벨 하나에도 ‘수프라 헤리티지와 아웃도어의 만남’이라는 스토리를 담아내는 등 디테일에 집중해 새로운 아웃도어룩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면서 "자연과 도시를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스타일링을 염두로 둔 이번 24SS 스트릿 아웃도어 컬렉션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프라의 두번째 24SS 스트릿 아웃도어 컬렉션 제품과 화보는 공식몰과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