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X위글위글 바람막이(왼쪽)와 스윔웨어 화보 이미지. [사진=컬리수]
컬리수X위글위글 바람막이(왼쪽)와 스윔웨어 화보 이미지. [사진=컬리수]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24SS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유쾌한 감성을 전달하는 위글위글의 브랜드 이미지가 컬리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돼 이뤄지게 됐다. 24SS 1차 산리오코리아 콜라보에 이어 2차 위글위글 콜라보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움과 재미를 부여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한 컬렉션은 바람막이 점퍼, 티셔츠, 셋업, 수영복, 가방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IP인 스마일위러브 레인보우 디테일을 적용한 바람막이 점퍼와 티셔츠는 통기성이 우수하다. 위글위글 대표 디자인 IP로 전개된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컬러풀한 여름맞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스윔 컬렉션 또한 출시될 예정이다. 플라워 패턴과 파스텔 색감이 포인트가 되는 수영복과 활용성이 뛰어난 셋업 제품 및 다양한 액세서리가 준비돼 있다.

컬렉션은 컬리수 매장 및 스타일24, 무신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컬리수와 스타일24는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각 채널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컬리수 관계자는 “특유의 위트가 넘치는 유니크한 IP로 젊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위글위글과의 콜라보를 통해 생동감 있는 여름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톡톡 튀는 컬러가 돋보이는 상큼 발랄한 썸머 아이템으로 개성 넘치는 바캉스룩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