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DB손보가 2024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 ‘나에게 맞게 꼭!’ 신규 TV광고를 런칭했다.

소비자 편의에 맞춘 ‘나에게 맞게 꼭!’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리뉴얼 된 홈페이지의 주요 기능을 소개한다.

이번 광고는 챗봇, 간편 보험료 산출 기능, 다양한 특약 안내 등 디지털에 특화된 다이렉트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홈페이지를 알리고 있다.

신규 광고는 11일부터 케이블TV와 유튜브, OTT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 리뉴얼>편 이외에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DB다이렉트만의 다양한 혜택을 연중 후속 광고로 이어갈 예정이다. 

키워드
#DB손해보험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