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동아제약의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네이버와 함께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만보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걷기 운동과 함께 오쏘몰 섭취를 습관화해 건강관리 효과를 극대화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오쏘몰 바이탈 m·f를 증정하며, 해당 기간 동안 동아제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쏘몰 이뮨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챌린지 기간 동안 네이버 건강판에서 하루 6000보를 달성하고 오쏘몰 브랜드 스티커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1박스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아제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쏘몰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정가 12만9000원의 ‘오쏘몰 이뮨 30일분’을 21% 할인가인 10만98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1일분이 추가 제공된다.

2박스 구매 시 혜택은 늘어난다. 정가 25만8000원의 ‘오쏘몰 이뮨 30일분 2박스’ 구매 시 24% 할인율이 적용된 최대 혜택가 19만5840원에 구매 가능하며 2일분이 추가 제공된다. 추가 제공되는 1일분·2일분 제품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걷기 운동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습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하루 30분 이상의 도보는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 심혈관 질방을 예방한다. 또 호흡기 기능 및 면역 증진에도 도움이 되며 스트레스 완화와 체중 감량에도 효과가 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한 습관으로 운동만큼 중요한 것은 영양소 섭취다. 오쏘몰 신제품인 바이탈 m·f는 한국 남성, 여성의 영양 고민에 맞춰 영양소를 맞춤 배합한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이다.

오쏘몰 바이탈 m에는 아연과 비오틴이, 오쏘몰 바이탈 f에는 칼슘과 철, 엽산이 배합돼 있는데 이는 남·녀가 생애 주기에 따라 서로 다른 건강 고민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특히 오쏘몰 바이탈 m·f에는 놓치기 쉬운 미량 영양소와 EPA 및 DHA 함유 유지, 마그네슘이 함유돼 있어 걷기 운동과 함께 데일리 섭취 습관을 형성한다면 일상의 건강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걷기 운동은 매일의 건강 습관으로 초보자가 도전하기에도 적합한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오쏘몰 바이탈 섭취가 데일리 루틴으로 습관화돼 소비자의 꾸준한 건강관리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