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청년고기장수]
[사진=청년고기장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프리미엄 고기뷔페 청년고기장수가 3월 20일 ‘2024 대한민국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 프랜차이즈 (무한리필고깃집) 부문 1위를 수상할 예정이다.

청년고기장수는 프리미엄 고기뷔페로 기존 무한리필 전문점과 다르게 시선을 사로잡는 외관과 트렌디한 카페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청년고기장수는 1인분 가격으로 숙성 삼겹살을 비롯해 돼지갈비, 닭갈비, 막창, 껍데기 등 9종의 고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파스타, 떡볶이, 불고기 등이 추가된 프리미엄 샐러드바와 다양한 쌈 채소, 밥, 음료수까지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청년고기장수는 현재 80개 가맹점을 확정했고, 본사에서 삼겹살 총 50톤 제공 프로모션과 창업 지원 최대 5억 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기한 주식회사 청년히어로 대표는 “가맹점주와 고객들의 신뢰 덕분에 2024 대한민국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라는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2024년에도 청년고기장수만의 차별화된 전략과 경쟁력을 통해 가맹점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최상의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